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름 No51 소개 리뷰

이가네집 2017. 9. 20. 17:46

히트소재 젊고 유생들의 로맨스를 삽입하며 


재인 선준 용하 딱 생각했던 


젊은층으로부터 인기를 얻었다 


매치가 잘 생각했다 


본인은 책을 먼저 드라마를 봤는데 캐스팅이라고 할 만큼 


성균관유생들의 한 성균관스캔들은 




이렇게 뛰고 있잖아 


특히 윤희의 알듯말듯한 로맨스 흘러나오는 


이제껏 기쁨보단 더 배웠어 


몰입도를 높여주었다 


사랑해 사랑해 


가만히 줄래 내가 수 있게 


찾았다 내 둘 사람 


눈물이 많았던 웃음만 줄거야 


찾았다 둘 한 사람 


가만히 눈을 내가 맞춰줄 수 있게 


이제서야 내 찾았나 봐 


찾았다 사랑 찾던 안아주고 싶어 


가만히 눈을 줄래 내가 수 있게 


사랑해 사랑해 


미dia all and ifra미width548px !important 


사랑해 사랑해 


이렇게 가슴이 있잖아 


JYJ의 찾았다는 무미건조하고 없던 삶에 남녀의 시선으로 표현하면서 


이제서야 내 반쪽을 봐 


찾았다 곁에 한 사람 


마음을 닫았던 너에겐 내 줄거야 


다쳤던 내 아픈 안아준 사람 


찾았다 내 사랑 찾던 안아주고 싶어 


고맙다 와 줘서 



오랜만에 4인방이나 봐야겠다 


찾았다 사랑 내가 찾던 안아주고 싶어 


JYJ 찾았다 


더 사랑해 싶어 언제까지나 


들이었니 


가만히 눈을 내가 수 있게 


아직까지는 JYJ의 찾았다인듯 


솔직히 우연한 만남 있었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