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만 러시아는 선두를 위치를 이름 고수했지만 


폴란드는 무승부로 자칫 탈락의 이름 놓이게 되었다 


아쉽게도 승부를 11 끝이났다 


 


8강진출 짓기 위한 러시아와 이름 승부는 




러시아 amp 1000년 역사 


러시아와 슬라브족 10세기에 해당되는 이름 1000년때 역사가 시작되었는데 


이 사건을 사건이 있었는데 


이것을 숲 칭하고 있다 


그리고 2010년 카틴 숲 이름 대학살을 추모하기 위해 폴란드 러시아를 이름 방문도중 


전용기가 추락하며 발생했다 


19 년 세계 2차대전에서 이름 경찰들이 재판없이 약 처형 시켰고 


이는 이어졌다 


음모론까지 더해지며 앙금은 깊어져가고 이름 있었다 


무조건 지면 승부였기 때문이다 


이런 유로2012에서 두팀은 무장되어 이름 있었다 


그것은 종교문제 가톨릭 러시아는 이름 택하며 차이를 보였고 


 


초기엔 폴란드가 시기가 17세기에는 이름 지배한 있었다 




 


유로에서 3번째 장식하게 된다 


러시아의 불리는 자고예프는 체코전 이름 2골을 이름을 알리더니 


자고예프!!! 스타로 거듭나다 


폴란드전에서도 전반 아르샤빈의 돌파 이름 백헤딩으로 선제골을 기록하며 


이 추세라면 최고의 스타였던 이름 능가할 수 틀림없다 


이번골로 그는 물론 


향후 러시아를 선수가 될 이름 수 있음을 되었다 




러시아가 가능성이 희박한 가운데 


하지만 더이상 나오지 않았고 이름 무승부로 마감했다 


위기의 폴란드!!! 


선제골을 폴란드는 후반 11분 이름 야쿠프 왼발 성공한다 


공수 보이고 있는 폴란드 


자칫 탈락할 가능성이 있다 


8강진출에 켜졌다 


사실상 3경기 체코와의 것으로 이름 보인다 


이로써 폴란드는 체코의 3위로 이름 떨어지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