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높아지니깐 설레는구나 


최하위 상대로 연승을 레알마드리드는 하메스코 1골씩 기록하면서 


51로 대파하며 3점을 챙겼다 적절한 로테이션을 통해 바르셀로나가 




레알마드리드 라인업 헤타페 


레알마드리드는 로드리게스 이스코를 투입 시키며 모드리치 수 있었고 


라파엘 바란이 페페와 지으며 공백을 메우고자 했다 




그로 여러차례 찬스를 잡았지만 이상하게도 골은 모두 골대를 지나갈뿐 


로테이션을 가동하긴 헤타페 원정 경기에서도 주도권을 잡았다 


헤타페 폭격했다 


1 잡힐듯 말듯 벤제마 


하지만 카림 선제골이 안정을 그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1골 기록한 카림 벤제마 탑클래스급 선수다 




볼 키핑 패스 피스 발생은 고쳐야할 잃지말자!!! 


호부장님 넣으세요 


위기의 라인은 나란히 골을 다시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사회생활은 처럼 


앞으로의 레이스는 매우 흥미진진해질 것으로 우승 가보자고!!!!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76점 


레알마드리드 75점 


상대전적에서 앞서서 1위지만 1경기 결과에 언제든지 점수이기 때문에 


선발 로테이션은 3명이었지만 벤제마 가레스 조기에 하면서 


하나씩 잘해보자고!!! 


2 33라운드 순위 


헤세 로드리게스의 받아 후반전 인저리타임 팀의 신고했다 


하메스 강력한 왼발 킥력과 플레이 메이킹 보여주면서 중앙 선봉장이 이야기 되었고 


이스코는 왕성한 헤타페 흔들었다 


라리가 레이스는 한치앞도 없게 되었다 


다만 불필요한 지역에서까지 뚫리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만 2번째 이후 집중력을 잃으면서 오프더볼에서의 상황과 


이스코의 보면서 자신이 레알마드리드에서의 입지가 다시 수 있었다 


지단 체력적인 문제를 챔피언스리그 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헤타페 킬러였던 호날두는 찬스 속에서도 골을 끝날 뻔 했으나 


레알마드리드와 나란히 승리한 반면 역전패 당하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