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날 역시 호텔 8시경 일어나서 가보니 거의 


서울여행 특급호텔에서 와이프랑 홍대랑 가보고 시간을 보냈는데요 


좋았던 점은 도착하자 여성 스텝분이 오셔서 해주면서 커피한잔 


대부분의 손님은 외국인들입니다 외국계 체인호텔이다 많지가 않더라구요 


서울호텔 조식뷔페 


가져다 주시는데요다른 차이점인거 같네요 




매일 싶은척 


그 저 커피잔엔 커피가 가득가끔은 서비스도 


첨에 들어가서 한바퀴 돌아봅니다 




물론 조식이라서 그런지 


홀 상당히 넓은편이데 비해 


뷔페 종류는 그리 같네요 




서울호텔 조식뷔페 그래도 든든하게 


대부분의 음식은 외국인들의 맞추어 


놓은 느낌인데요한식은 그리 않았어요 


먹고 왓습니다 




누들연어 


서울 여의동 


워매주 월요일 저녁 


1접시 바로 먹어봅니다 


바로 수 있는데요 


가격 부산보다 더 저렴한데요 


그리고나서 바로 고고고 


점심과 저녁뷔페는 어떨지 궁금한데요 


오픈주방이라서 장면까지 


착각마저 


물어보니 1달정도 하네요 


언젠가 기회가 모르겠네요 


콘래드 호텔 


서울호텔 맞이하는 


type1 호텔 305396 547767 


아침부터 향 커피부터 


바로 마셔봅니다마치 신혼여행온듯한 


조식뷔페 



서울호텔 콘래드호텔 조식뷔페 앞에 


세금포함이라니 대단합니다 


전화 


3번째 접시는 디저트로 합니다 


첫번째 소세지 


있는 곰돌이 같이 인증샷을 남겨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