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케언즈맛집 


페로타스 Perrottas Gallery 


현지인들이 케언즈브런치맛집 







월일 8211 1100 pm 


브런치 다르기 때문에 


전화번호 


영업시간 


호주케언즈맛집 페로타스 Perrottas Gallery 


07 5899 


디너를 위한 오더가 참고하여 방문하자 


호주 거주하는 친구에게 다시한번 맛집 


38 St Cairns City 4870 


알고있던 케언즈브런치맛집이었으나 


주소 


호주 여행준비 찾았던 중 하나 




브런치 했던 페로타스에 갈 나지 않아 


그래도 꽤 있고 좋았다 


브런치로 현지인들에게 맛집으로 


나름 식당으로 들었다 


저녁때 되었다 


호주 케언즈가서 책 먹으러만 다녔는데 




케언즈 거리 구경도 수 코너에 위치하고 있다 


저녁 와인을 사람들이 많았다 


저녁 시간에 방문했지만 


야외에 테이블이 좋았으며 


이 레스토랑의 자세하게 설명 수 있었다 


거기에 한국인 있어 




호주에서 먹는 오리고기였다 


가장 많이 오리고기샐러드 Duck Salad 


물론 맛있었다 


한국인 


우리의 선택은 사람들이 


새콤한 오리고기샐러드였으며 


그동안 먹었던 느낌의 


스테끼같은 않는다고 하자 샐러드 




맛집소개 오즈게코에서 오즈게코 #ozgekkocom 에서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케언즈여행 정보입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이웃 신청하시면 정보를 받아 수 있습니다 


물론 메뉴를 먹어 것은 아니지만 


디너메뉴도 훌륭했다 


페로타스 메뉴판 


케언즈의 밤을 느끼기에 저녁이었다 


아쉽게도 호주 케언즈브런치맛집에서 맛보지는 않았지만 


기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메뉴 문의는 


현지인들이 케언즈브런치맛집 


글이 되셨다면 버튼 눌러주세요 


오리고기 추천해본다 


호주 


^^#perrottasatgcom 


한국인 절대적으로 신뢰하기에 


언니가 주문한 감자튀김까지 함께나왔다 


이런 말을 해봅니다 


만약 여자 분이 페로타스를 립 or 스테이크와 


위 2015 작성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