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떻게 보면 이런 훨씬 것 같아요 


Po미granate Quince 


바람은 듯 매서운 날이네요 


안녕하세요 


모두 목도리와 무장하고 


돌아가시는 길 무사히 바랍니다! 


겨울은 충분한 함께 Avigdor Arikha 


날씨는 춥지 않은데 




그래서 우리에게 비타민을 가득 채워줄 것 소개해 이름 드릴게요 


바로 아비그도로 입니다~ 


우리 영양소가 부족할 때가 있죠! 


이렇게 날은 


Two Oranges 




보기만 해도 새콤달콤한 느껴지는 같은 


저 다 깎을 때까지 기다리겠어요 


Apple HalfPeeled on Plate 


빨갛게 익은 사과네요~ 


벌써부터 몸에 것 같아요~ 


어서 한 입 깨물고 싶네요 




아주 실하게 모습이 


Figs 


아주 보여요 


제가 머무를 때 


앗! 주인공은 


탐스럽게 열릴 때면 먹곤 떠올라요~추억이 새록새록~ 


영양가 유명한 무화과네요~ 


집 심어져 있어서 




왠지 다른 크림이 들어가 걸로 봐서 


2015 27 


임 태양 


감기 안 건강하게 아닐까 생각해요~ 


과일로 틈틈이 보충하셔서 


충분히 과일로 보충하고 게 


곧 다가올 맞이하기를 소망합니다! 


하지만 역시 겨울처럼 많이 때는 


여러분도 공감하시나요 


예루살렘 어떤 맛일까요 


겨울하면 떠오르는 과일은 역시 귤이겠지요~ 


저 빵과 한잔이면 


Tangerines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Reference wikiartorg 


귤을 사들고 들어가야겠어요~ 


그 무엇과도 비교하기 같아요~ 


탄제린이라는 우리가 온주밀감이라고도 부르는 일종이라고 하네요~ 


Jerusalem Bread 


Pear Apple 


그런 의미에서 집에 들러서 


모두 즐거운 되세요~ 


여러분도 식사 마시고요 


아주 담백하고 것 같아요~ 


훌륭한 것 같네요~ 


Orange Folded 


어쩌다 방금은 이야기만 해 버렸네요~ 


따뜻한 방바닥에 배 누워 귤을 행복이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