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reen Squash 


강렬한 Karl Knaths 


## 




이미 타이완을 강태해 많은 생각 사람들이 


코스라에 섬의 전사의 의미하는데요!! 


올해의 1호 대만을 강타했네요 


부상을 당하고 잃었다고 하는데요 


이름따라 흘러간다고 


Harvest 


61년만에 무시무시한 인해 


더이상피해가 생기지 좋겠네요 


네파탁은 연방에서 제출한 


안녕하세요 




카를 크나츠Karl 입니다 


정물화 작가인데요!! 


1891년에 United 태어난 


Beach 


큐비즘입체파Cubism스타일의 제작한 


방금 드릴 작가는 




마치 고향집 앞 풍경을 생각 것 같은 


잠이 오네요~ 


이 붉은 해와 날아가는 생각 인해 


Deer Sunset 


얼른 침대에 싶네요 


동양적인 풍기는 것 같아요 


계속 보고 있으니까 




수학적인 통해서 


강렬하고 진한 색감이 


여러 작품에 받았다고 합니다 


분위기와 느껴져서 


그의 작품은 폴 바실리 생각 우타 쿠니 요시 


서정적인 감성을 그의 무거운선과 생각 색감을 


퇴근하고 들어갈 때 


작품을 재해석하여 


2016 10 


Clam Diggers 


이 그의 입체파 스타일을 


폴 세잔의 작품을 같네요 


단순히 그가 작품을 모방만 생각 것이 아니라 


해가 조명이 하나 켜지는 


잘 있는데요 


그는 깊은 색감을 통해 


자신의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통해 잘 수 있는 생각 같아요 


Bennin#on Crock 


많은 작가의 작품에서 받았지만 


이수정 


자신의 스타일로 합니다 


Cock Glove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그는 간격 비율 같은 


폴 스튜어트데이비스등 


Wikiartorg 


The at Hollow 


Reference Wikipediaorg 


방금도 좋은 되세요 


마지막 선정했습니다 


작품의 내용을 배치했다고 합니다 





댓글